교육사역
샬롬~ 베이비들 한주간도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잘 지냈나요?
오늘은 키즈카페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.
다음주는 봄학기 마지막 시간으로 종강, 시상식이 있을예정입니다.
우리 베이비들 다음주에 만나요^^~
샬롬~ 베이비들 한주간도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잘 지냈나요?
오늘은 키즈카페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.
다음주는 봄학기 마지막 시간으로 종강, 시상식이 있을예정입니다.
우리 베이비들 다음주에 만나요^^~